[비즈니스포스트] 한샘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메이플자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은 6월 메이플자이 입주를 앞둔 3300여 세대를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서울 서초구 '메이플자이' 입주민 대상 할인 행사 진행

▲ 한샘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메이플자이' 입주민 대상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은 이번 행사에서 메이플자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100만 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 원 당 5만 원 △500만 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 원 당 7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억원 어치 가구를 구매하면 7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 셈이다.

또한 한샘의 프리미엄 가구 유통 브랜드 '도무스'를 통해 수입하는 코이노 엘레멘츠 C 데킬라 4인용 소파와 코이노 오메가 B 스텔라 코너형' 소파도 각각 25%, 40% 할인한다. 코이노는 독일의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다.

블라인드와 커튼 등 패브릭 상품들도 할인한다. 블라인드 브랜드 ‘헌터더글라스’의 피루엣, 실루엣 등 전동 시스템을 50% 할인한다. 프리미엄 커튼, 블라인드, 러그도 특가로 선보인다. 각 입주민 할인 혜택은 온라인을 제외한 전국 모든 한샘 매장에서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5월30일부터 6월1일까지 서울 서초구 엘루체 컨벤션에서 열리는 메이플자이 입주 박람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메이플자이 평형대별 3D 아파트 도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별 가구 배치를 제안하고 있다”며 “입주민 분들께서 홈 인테리어 업계 1위의 공간 구성 노하우와 압도적인 품질의 상품을 만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