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h수협은행이 비이자이익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재정비했다.

Sh수협은행은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Sh서밋원(Summit One)’으로 변경했다고 9일 밝혔다.
 
Sh수협은행, 방카슈랑스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서밋원'으로 변경

▲ 'Sh서밋원' 회원들이 8일 모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h수협은행 >


Sh서밋원은 Sh수협은행에서 방카슈랑스 설계 및 판매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상위 1% 전문가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에는 ‘Sh MDRT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전문가 그룹 모임을 운영했다.

Sh수협은행은 수협보험을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신뢰 및 가치 제고, Sh수협은행 소속 방카슈랑스 전문가들의 자긍심 제고 차원에서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변경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Sh서밋원 회원들은 수협보험 상품 판매 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에서 자산관리(WM)분야 마케팅 리더로 활동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서밋원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해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이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며 “방카슈랑스 뿐만 아니라 WM사업 영역 전반에서 Sh수협은행의 전문 역량을 강화하는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