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하나금융그룹이 새로운 그룹 모델 가수 지드래곤(G-DRAGON)과 글로벌 브랜딩에 나선다.
하나금융은 현지시각으로 오는 28일 가수 지드래곤과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글로벌 콜라보 광고 캠페인, 일명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시간으로는 29일부터 캠페인이 진행된다.
이번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에는 하나금융이 나아갈 방향을 브랜드적으로 재해석한 메시지가 담긴다.
하나금융은 그룹의 비전과 지드래곤의 캐릭터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금융 브랜드전략팀 관계자는 “하나금융은 항상 손님 최우선의 가치를 바탕으로 금융 서비스는 물론 브랜딩에 있어서도 최고를 지향해 왔다”며 “이번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는 금융 브랜딩의 판도를 바꿀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하나금융은 현지시각으로 오는 28일 가수 지드래곤과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글로벌 콜라보 광고 캠페인, 일명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 하나금융그룹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드래곤 콜라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하나금융그룹>
한국시간으로는 29일부터 캠페인이 진행된다.
이번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에는 하나금융이 나아갈 방향을 브랜드적으로 재해석한 메시지가 담긴다.
하나금융은 그룹의 비전과 지드래곤의 캐릭터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금융 브랜드전략팀 관계자는 “하나금융은 항상 손님 최우선의 가치를 바탕으로 금융 서비스는 물론 브랜딩에 있어서도 최고를 지향해 왔다”며 “이번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는 금융 브랜딩의 판도를 바꿀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