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하이트진로가 맥주 테라의 30억 병 판매를 기념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30억 병 판매를 기념해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손잡고 '테라X김선우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테라X김선우 한정판 에디션'은 지난해 '테라X스마일리 에디션'에 이은 테라의 2번째 한정판 에디션이다. 친환경을 콘셉트로 테라의 로고와 김선우 작가를 상징하는 도도새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355㎖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제품구매 고객에게는 도도새 디자인을 적용한 사은품 2종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는 김선우 작가의 유명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겸 매대도 주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하이트진로는 “김선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청정 콘셉트를 가진 테라 브랜드와 만나 시너지가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슬로건으로 '세이브 더 그린'을 내세우고 환경보존을 향한 소비자의 관심을 환기시키기로 했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는 이번 테라 한정판의 판매 수익금을 강원도 숲 조성사업을 위한 나무 3천 그루를 마련하는 데 사용하기로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 테라의 청정 브랜드 가치가 환경적으로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사회에도 기여하도록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30억 병 판매를 기념해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손잡고 '테라X김선우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가 맥주 테라의 30억 병 판매를 기념해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협업 상품을 내놨다. 김 작가를 상징하는 도도새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 제품 모습. <하이트진로>
'테라X김선우 한정판 에디션'은 지난해 '테라X스마일리 에디션'에 이은 테라의 2번째 한정판 에디션이다. 친환경을 콘셉트로 테라의 로고와 김선우 작가를 상징하는 도도새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355㎖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제품구매 고객에게는 도도새 디자인을 적용한 사은품 2종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는 김선우 작가의 유명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겸 매대도 주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하이트진로는 “김선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청정 콘셉트를 가진 테라 브랜드와 만나 시너지가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슬로건으로 '세이브 더 그린'을 내세우고 환경보존을 향한 소비자의 관심을 환기시키기로 했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는 이번 테라 한정판의 판매 수익금을 강원도 숲 조성사업을 위한 나무 3천 그루를 마련하는 데 사용하기로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 테라의 청정 브랜드 가치가 환경적으로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사회에도 기여하도록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